무직자대출 잘해주는곳 중 캐피탈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방법

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1금융권 씨티은행 원클릭 비상금대출 비교

대출금리는 최저 4.46%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까지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상품이 필요하시다면 조건에 해당하시는지 잘 판단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업계에서 ‘밀레니얼 세대’는 향후 회사 수익성을 좌우할 주요 고객이다. 카드사가 2030세대 전용 상품을 속속 마련해놓은 이유다.

서민 금융 진흥원 맞춤 대출

지원대상 : 4대 서민대출 상품 중 어느 하나를 모두 상환했거나, 2년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인 자 (새희망홀씨, 햇살론의 경우 75% 이상 상환 하여야 함)

인터넷은행은 설립 초기부터 신용도가 낮아 시중은행에서 높은 이자로 대출을 받거나, 아예 대출을 받지 못했던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는, 중금리 대출시장 활성화가 주요 목표였어요.

롯데카드의 라이킷 시리즈 카드도 모바일, 온라인 소비에 익숙한 2030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다.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및 4대 정부 지원 대출상품 자격조건 및 한도 비교

소액대출

생애첫 쏠편한 비상금대출 금리 주택대출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버팀목 대출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신한은행 대출

햇살론 대출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는 연내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출 상품도 출시할 계획인데요. 특히 케이뱅크는 올해 주식시장에 상장하기 위해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어 여신* 라인업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상품 출시를 연초부터 예고했다고.

중소기업 청년대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저축은행·카드·캐피털·보험 등 2금융권과 대부업체는 주로 신용점수 등이 낮아 은행권에서 대출받기 어려울 때 이용하는 곳이다. 은행에 비해 2금융권과 대부업체의 대출 금리는 높은 편이다.

우리은행이 지난 6일 출시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고, 기본금리(6개월 변동금리)는 연 3.56%다.

최저금리는 연 3.65%이며 평균적으로 대출에 소요되는 시간은 60초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